타이롱의 트레이딩을 위한 공간

반응형

▲비글 뜻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귀여움 터지는 비글 뜻과 비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비글은 네이버 국어사전에

'몸의 높이는 35cm 정도이고 다리는 약간 짧으며 귀가 축 늘어져 있다.

주로 토끼 사냥에 쓰는데 영국이 원산지이다.'라고 나옵니다.

 

귀가 축 늘어진 게 비글의 매력이죠. 위에 토끼 사냥에 쓴다고 나와있듯 비글은 사냥개 출신입니다.

사냥개라 그런지 에너지가 넘치고, 호기심도 왕성하죠. 

 

비글은 후각이 매우 발달해 있는 사냥개였기에, 요즘은 마약 탐지나 밀수품 탐지를 하는 탐지견으로 많은 활약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비글은 사람을 잘 따르며 실험실에 대한 공포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실험견으로도 많이 사용된다고 하네요. 불쌍한 비글 ㅜㅜ  실험견보다는 탐지견과 반려견으로 인식이 많이 바뀌었으면 해요. 

 

 

▲사랑스러운 비글

 

비글의 활동량은 매우 많기 때문에, 집안에서 키울 경우 매일 30분의 산책이 필요해요!

비글을 산책시켜주지 않는다면 비글은 넘치는 에너지를 주체하지 못하고 집안을 어지럽힐거에요.

그래서 비글은 3대 악마견으로 불리지만, 사실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려견이에요.

 

비글의 발랄한 매력을 보면 헤어나올 수 없을거에요.

 

사람을 매우 좋아하고, 매우 활달하며 아이큐가 높은게 비글이랍니다.

 

 

 

비글이란 뜻은 프랑스어 베겔에서 유래되어 '요란하게 짖는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글뜻을 보면 되게 별거 없네요. 뭔가 강아지다운 의미가 있을 것 같았는데 말이죠.

 

비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