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롱의 트레이딩을 위한 공간

반응형

▲MBTI ESTP 기업가형

인생은 과감한 모험이거나, 아니면 아무것도 아니다.

주변에 지대한 영향을 주는 사업가형 사람은 여러 사람이 모인 행사에서 이 자리 저 자리 휙휙 옮겨 다니는 무리 중에서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직설적이면서도 친근한 농담으로 주변 사람을 웃게 만드는 이들은 주변의 이목을 끄는 것을 좋아합니다. 만일 관객 중 무대에 올라올 사람을 호명하는 경우, 이들은 제일 먼저 자발적으로 손을 들거나 아니면 쑥스러워하는 친구를 대신하여 망설임 없이 무대에 올라서기도 합니다.

국제사회 이슈나 이와 관련한 복잡하고 난해한 이론과 관련한 담화는 이들의 관심을 오래 붙잡아 두지 못합니다. 사업가형 사람은 넘치는 에너지와 어느 정도의 지식으로 대화에 무리 없이 참여하기는 하나, 이들이 더 역점을 두는 것은 앉아서 말로만 하는 논의가 아닌 직접 나가 몸으로 부딪히는 것입니다. 행동이 먼저 앞서기도 하는 이들은 이로 인해 가끔 실수를 범하기도 하지만 이들은 단순히 턱 괴고 앉아 지켜만 보고 있느니 만약의 사태를 대비해 만반의 준비를 한 뒤라면 직접 나가 몸으로 부딪혀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것을 선호합니다.

 

혼동하지 말아야 할 단어, '움직임' vs ‘행동’

사업가형 사람은 다른 성격 유형과 비교하여 위험을 수반하는 행동을 많이 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들은 마치 폭풍을 몰고 다니는 이들과도 같습니다. 달든 쓰든 인생이 주는 삶의 다양한 맛과 열정으로 인생을 즐기기는 하지만, 이는 단순히 감정적으로 느껴지는 전율 때문이 아니라 그들의 이성적인 사고관에 짜릿한 자극을 주기 때문입니다. 불기둥이 소용돌이치는듯한 절체절명의 상황에서도 이들은 사실이나 현실에 근거하여 이성적으로 결정을 내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성향 때문에 사업가형 사람은 학교와 같은 엄격한 규율이나 질서를 요구하는 조직 내에서 종종 어려움을 토로하기도 합니다. 이는 이들이 공부를 못하는 똑똑하지 못한 학생이어서가 아니라 딱딱하고 엄격한 가르침 방식이 그들이 선호하는 체험을 통한 배움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입니다. 지루하게만 보일지 모르는 이 과정 역시 목적지에 이르기 위한 필수 요소임을 깨닫게 하기까지는 이들의 많은 내적 성숙함을 요구합니다. 하지만 또 한편으로 이는 더 넓고 흥미로운 세계를 향한 기회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이들에게 달린 또 다른 도전 과제는 이들은 타인이 아닌 그들 스스로 정한 도덕적 잣대에 따라 사고하고 행동한다는 점입니다. '규칙은 깨라고 있는 법!' 아마도 일선 고등학교 교사나 기업 내 관리자는 이러한 이들의 성향을 묘사하는 말에 공감을 표할 것입니다. 하지만 한 가지 잊지 말아야 할 것은 이들이 문제를 야기하는 행동을 줄이고 그들의 에너지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활용하며, 지루해하는 일을 잘 참고 묵묵히 해낸다면 이들은 우리 사회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구성원이라는 점입니다.

 

타인을 위한 세심한 배려

다른 성격 유형과 비교하여 가장 예리하면서 여과 없이 사물을 있는 그대로 관찰하는 사업가형 사람은 타인의 작은 변화조차도 정확히 집어냅니다. 다른 사람의 얼굴에 나타나는 작은 표정 변화나 평소 입고 다니는 옷 스타일 혹은 습관에의 변화 등 다른 성격 유형의 사람은 사소한 것 하나만 집어내도 다행으로 여길 만한 작은 변화조차도 이들은 그 뒤에 숨은 의미나 생각을 곧잘 포착해냅니다. 일단 무언가 이전과 다름을 감지하면 이들은 타인의 감정을 많이 고려하지 않은 채 이것저것 물어보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그들의 결정이나 비밀을 동네방네 떠들고 다니고 싶어 하지 않을 수도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사업가형 사람의 이러한 즉각적이며 예리한 관찰력과 행동력은 종종 대기업, 특히 급박한 상황에서는 더욱 요구되는 자질이기도 합니다.

다만 자칫 잘못하면 상황에 너무 몰두하여 예민한 사람의 감정에 치명적인 상처를 입히거나 원치 않는 상황을 초래할 수 있으며, 심지어는 본인 자신의 건강이나 안전을 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인구의 대략 4%인 이들은 적당히 도전적이며 경쟁적인 사회를 이루기에 딱 알맞은 비율입니다. 사회 정의 질서를 무너뜨리지 않는 내에서 말입니다.

기본적으로 열정과 활력이 넘치는 사업가형 사람은 방해 요소가 생기면 이성적 사고로 중무장합니다. 충만한 영감과 설득력, 그리고 다양한 성격을 가지고 팀을 이끄는 타고난 리더형인 이들은 아직 개척되지 않은 세계로 다른 이들을 인도함으로써 그들이 가는 곳곳 인생의 즐거움과 흥미로움을 더합니다. 다만 이러한 장점을 보다 효율적이며 가치 있는 성향으로 탈바꿈하는 것이 가장 큰 숙제로 남아있기는 하지만 말입니다.

▲ESTP 장단점

ESTP 장점
  • 대담 – 기업가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삶과 에너지로 가득합니다. 경계를 넓히고 새로운 것들과 아이디어를 발견하고 사용하는 것보다 기업가에게는 더 큰 기쁨이 없습니다.

  • 합리적이고 실용적 – 기업가들은 지식과 철학을 좋아하지만 자기 자신을 위해서는 아닙니다. 기업가들에게 재미있는 점은 실행 가능한 아이디어를 찾고 세부 사항을 뚫어 아이디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토론이 완전히 자의적이라면, 기업가들의 시간을 더 잘 사용합니다.

  • 독창성 – 대담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기업가들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실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아무도 생각하지 않는 방식으로 물건을 모았습니다.

  • 지각 –이 독창성은 상황이 변할 때와 변해야 할 때를 알아볼 수 있는 기업가의 능력에 의해 도움을 받습니다! 습관과 외모의 작은 변화는 기업가에게 튀어 나오며 그들은 이러한 관찰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형성합니다.

  • 직접 –이 지각 기술은 마인드 게임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기업가는 직접적이고 사실적인 질문과 답변으로 명확하게 의사 소통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상황이 그대로입니다.

  • 사교적 –이 모든 자질은 기업가의 자연스러운 그룹 리더가 되기 위해 함께 모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적극적으로 추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사회적 상호 작용과 네트워킹 기회를 잘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STP 단점
  • 무감각 – 느낌과 감정은 기업가들의 사실과 “현실”에 이어집니다. 감정적으로 어색하고 불편한 일이며, 기업가의 무뚝뚝한 정직은 여기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성격은 종종 자신의 감정을 인정하고 표현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 참을성이 없음 – 기업가들은 자신의 속도에 맞춰 흥분을 유지합니다. 다른 사람이 그것을 얻지 못해서 너무 느리게 하나의 세부 사항에 집중해야하기 때문에 속도를 늦추는 것은 기업가에게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 위험이 발생하기 쉬움 –이 조급함은 기업가들이 장기적인 결과를 생각하지 않고 미지의 영역으로 밀려 들게 할 수 있습니다. 기업가 성격은 때때로 추가적인 위험으로 지루함을 의도적으로 퇴치합니다.

  • 비정형 – 기업가들은 문제를 해결하고, 발전하고, 즐거워하며, 순간을 포착하여 그 과정에서 규칙과 사회적 기대를 무시할 기회를 봅니다. 이것은 일을 끝낼 수 있지만 예기치 않은 사회적 낙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더 큰 그림 을 그리워할 수 있음 – 현재는 기업가들이 나무의 숲을 그리워할 수 있습니다. 이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여기와 지금, 아마도 너무 많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프로젝트의 모든 부분이 완벽할 수 있지만 해당 부분이 서로 맞지 않으면 프로젝트가 계속 실패합니다.

  • 도전적 – 기업가들은 박스에 넣지 않을 것입니다. 반복, 강경 규칙, 강의를 하는 동안 조용히 앉아 – 이것은 기업가들이 그들의 삶을 사는 방식이 아닙니다. 그들은 행동 지향적이고 실습입니다. 학교와 같은 환경과 많은 초급 작업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지루할 수 있으며, 기업가들로부터 더 자유로운 위치에 도달하기에 충분히 집중하기 위해 특별한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ESTP 연애, 우정

ESTP 낭만적인 관계

낭만적인 관계에 관해서는, 기업가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결혼식을 위해 집어 넣는 것으로 거의 말할 수 없습니다. 인생은 재미 있고 놀라움으로 가득합니다 (기업가가 제공하는 데 특별한 기술이 있음). 기업가들은“언젠가”를 계획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들의 열정과 예측할 수없는 사람들은 스릴있는 데이트 파트너가됩니다.

 

기업가의 관계는 지루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즉흥적인 스타일은 끝없는 활동과 취미의 목록을 만들어 내고 기업가들은 파트너들이 참여하도록 독려합니다.

기업가들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가끔 철학적인 토론을 좋아하지만 유휴 대화뿐만 아니라 함께 행동을 통해 탐구할 수있는 주제여야합니다. 전염병 비만의 원인과 결과에 대해 고민하고 있으며 건강한 생활을 위해 마라톤을 함께 훈련합니다.

 

봄 자체만큼 좋은

성적으로, 기업가들은 실제 예약이 없습니다. 재미 있고, 육체적으로 즐겁고, 새로운 아이디어는 언제나 환영하며, 기업가 성격의 강한 인식은 파트너의 요구에 맞게 잘 조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가들이 물리적 행동을 다른 감정 유형과 친밀감으로 찾는 더 정서적이고 영적인 연결에서 분리하는 것은 모두가 같은 페이지에 있지 않다면 심각한 긴장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유형은 섹스가 진정한 사랑의 표현이되어야합니다. – 기업가들은 그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업가들은 관계를 더 깊고 감정적으로 친밀한 수준으로 옮기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쉽게 지루한 기업가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끊임없는 흥분을 추구합니다. 때로는 고의적으로 고착될 경우 위험에 노출 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파트너가 계속 유지할 수 없다면, 기업가는 새로운 사람을 찾게 될 수도 있습니다. 기업가의 성격이 불충실한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그들은 스스로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왜 그런 척합니까?" 기업가는 합리적이며, 선택하는 경우 자제력을 발휘할 수 있지만, 매력적이고 인기가 높기 때문에 때때로 진행하기가 너무 쉬울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만 여행하십시오

모든 관계와 마찬가지로 일과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매일 스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기업가들은 적응력이 있고 호기심 많은 사람들로 화염 연소를 유지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기업가가 파트너의 기분과 행동의 모든 변화를 인식하고 자신의 문제 해결 능력을 사용하여 요구를 해결하는 데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기업가는 감정적 감수성 및 장기 계획과 같이 무시되는 특성을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ESTP 우정

기업가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분명히 파티의 삶입니다. 부러워하는 상상력과 상쾌한 자발적인 감각으로 기업가는 결코 지루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토론과 외출 및 자기 자신을 위한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는 기업가들이 항상 재미있는 활동을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동시에, 기업가 성격은 쉽고, 관대하며, 매력적이어서 자연스럽게 꽤 인기가 있습니다.

 

아이디어가 있으면 누그러듭니다.

팀 스포츠와 같은 실습, 신체 활동은 기업가의 재미에 대한 아이디어이며, 이러한 환경은 새로운 친구를 사 plenty 수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기 기업가에게는 어려움이 거의 없습니다. 그들은 거의 모든 사람과 어울리고 어디를 가든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처럼 보입니다. 기업가들은 현재 살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자신감있는 성격 유형 (특히 그들이 독단적 인 경우)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에 대해 크게 걱정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삶의 태도와 열정을 공유하는 친구들을 끌어들입니다.

 

오랜 철학적 토론에 반대하지 않고 종종 지적 운동을 즐기는 동안, 기업가는 유럽의 경제 문제와 정치에서의 종교의 역할에 대한 일대일 토론에만 기반을 둔 우정을 개발할 것 같지 않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기업가들은 그것을 보는 것처럼 그것을 부르고 토론에 대한 정직한 의견은 확실한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마음에, 기업가들은 언젠가 무엇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보다 할 수있는 일을하는 것을 선호하는 행동하는 사람들입니다.

 

... 결국 만들어지고 폭발합니다. 

특히 지루함에 유휴 상태로 앉아있는 것은 기업가의 존재의 허풍입니다.

탐험, 흥분, 아드레날린 및 위험 – 기업가의 친구는 모든 것을 준비해야합니다. 종종 그들은 군중을 위해 기뻐하지만, 또한 친구들이 참여하도록 장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성격 유형은 개인적으로 "감사하지만 감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가는 자신이 누구인지 편안하고 더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냥 어깨를 으쓱 하고 모험을 즐기며 게임을 하는 친구들과 함께 나아가십시오.

 

ESTP 부모

많은 방법으로, 기업가는 많은 어린이들이 완벽한 부모를 고려할 것입니다. 재미 있고 유쾌하며, 유연하고 이해력이 있는 기업가 성격 유형의 사람들은 진정으로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모든 사람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기업가들은 자연 스레 호기심과 자발성을 지니고 있으며, 이는 어린아이들이 가지고 있는 학습에 대한 불가사의하고 욕구와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처음처럼 모든 것을 바라본다

기업가들은 실습 활동을 좋아하며, 아이들은 누군가가 놀이를 하거나 학교를 위한 모델을 세우기를 원치 않습니다. 스포츠, 하이킹 및 기타 실용적 취미는 모두 환영하고 장려합니다. 동시에, 규칙과 일정에 대한 혐오감을 감안할 때 기업가는 모든 방식의 클럽과 팀에 자녀를 강제로 참여시킬 가능성이 없습니다. 아이들이 소프트볼을 하고 싶다면, 그렇지 않으면, 다른 일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기업가 부모의 가장 큰 점은 자녀를 가족의 동등한 구성원으로 보는 것입니다.

기업가들은 아이들에게 자유를 주고, 그들 자신의 판단 (특히 미성년자에 대한 판단)을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의 생각에 따라 그들의 마음을 따르도록 격려합니다. 기업가의 성격은 다른 사람들의 기분과 습관의 가장 작은 변화조차도 포착하기 위해 그 손잡이를 사용하여 아이들을 충분히 주시합니다.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할 때 추가 지침으로 개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가에게는 한 가지 중요한 부모의 과제가 있습니다 : 정서적 유대. 감정은 표현과 연결을 위한 도구가 아니라 비이성적인 산만으로 기업가들에 의해 보여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녀가 더 민감 해지면 기업가와 자녀 사이에 긴장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프랭크 정직이 항상 최고의 처방은 아닙니다.

 

우리는 아무도 마스터가 아닌 공예의 모든 견습생입니다

 

그러나 기업가들은 종종 이와 관련하여 더 민감한 파트너에게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공유 활동을 통해 형성되는 건강한 유대는 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가들은 직접적이고 이해하는 관계의 부가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녀들은 자신의 실수와 도전, 부모-자식 의사 소통의 성배를 숨겨야하는 것처럼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ESTP 경력 경로

기업가의 직업 선택에있어“행동”은 오늘의 단어입니다. 기업가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발을 생각하고 순간의 열기 속에서 빠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어디를 가든 항상 친구와 친구를 사귀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입니다. 인기와 탄탄한 네트워킹은 실무 세계에서 큰 자산이 될 수 있으며 기업가들은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기업가의 자연스러운 대담함과 즉흥적인 기술과 결합 소셜 인텔리전스는 영업, 비즈니스 협상, 마케팅, 심지어 모든 긴장되고 경쟁적인 환경을 대폭 강화합니다. 기업가 성격은 올바른 전화를 걸기 위해 자신을 신뢰합니다. 크고 작은 위험은 삶의 일부이며, 기업가들은 상단에 있는 어떤 상사가 그들에게 무엇을 해야 할지를 기다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기업가들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종종 필요한 것만으로도 충분하며 경력 사다리를 높일 수 있습니다.

 

기업가들이 안전하지는 않지만 지루한 직업보다는 안전하지만 지루한 직업을 선택한다고 상상하기는 어렵습니다.

제한, 규칙, 고도로 구조화된 환경 – 이것은 기업가를 미치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성격을 가진 사람들은 자신의 용어로 삶을 살며, 이는 훌륭한 사업가와 프리랜서를 만듭니다. 이러한 역할을 통해 더 지루한 업무 측면, 회계, 세심한 조사 등을 더 적합한 사람들에게 위임할 수 있습니다.

 

기업가들은 호기심이 많고 활기차고 행동에 대한 취향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공공 안전 자원 분배의 물류를 분석하고 관리하는 사람들이 있으며 구급차를 운전하고 거리를 순찰하며 자신의 양손으로 생명을 구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기업가 성격은 후자입니다. 그들은 관찰력이 높지만 참을성이 없어서 한 번에 모든 상황을 한눈에 파악하고 행동할 수 있습니다. 구급 대원, 경찰관 또는 군인이든지 상관없이 비상 대응 역할은 기업가에게 좋습니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 그냥 앉아 열정을 피하십시오

이러한 삶의 질과 그들의 노력에 대한 즉각적인 결과를 갈망하는 것은 또 다른 분야 인 스포츠로 잘 변환됩니다. 승리를 위해 하나 이상의 포인트를 쌓기 위해 물리적 한계로 나아가는 경쟁의 스릴은 기업가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선수로서 현장에 있는지, 사이드 라인에서 코치하든, 또는 위로부터 높은 의견을 말하든, 기업가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잘된 팀 노력과 잘 수행된 계획에 관심이 있으며, 이러한 직책 중 하나라도 그들을 위해 일하십시오.

 

ESTP 직장 습관

작업장을 포함한 모든 환경에서 기업가를 쉽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무자비하고 자연스럽고 재미 있고 약간의 욕설이 있는 기업가 성격 유형의 사람들은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좋아하고 나중에 해결책에 대한 훌륭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연히 일부 직책은 다른 직무보다 이러한 자질에서 더 잘 작동하지만 기업가는 적응할 수 있는 개인이며 어떤 상황이든 조금 더 흥미롭게 만드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업가 부하

기업가의 가장 도전적인 직책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시작해야하는 직위입니다. 자신의 조건으로 완벽하게 구속력을 발휘할 수는 있지만, 기업가 성격은 다른 사람들의 규칙과 규정을 지키는 것을 싫어합니다. 기업가들은 실험, 즉흥, 빠른 사고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특성을 사용할 수없고 모든 작은 일에 대해 감독관과 상의해야 한다면 지루하고 좌절할 것입니다.

 

기업가들은 위험이 보상과 같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누군가의 관심을 끌기 위해 좀 더 흥미 진진한 일에 찬성하여 더 평범한 일을 기꺼이 감수 할 것입니다. 이 성격 유형의 사람들에게는 플라크와 보너스가 먼 길을갑니다. 확고한 신뢰, 조용한 도움 또는 단순한 선배라는 신조로 앞서가는 것은 기업가의 방식이 아닙니다. 그들은 잘 처리된 위기에서 성격의 힘으로 전진합니다.

 

기업가 동료

동료로서, 기업가들은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몸무게를 당기는 한, 그들은 기꺼이 자신을 잡아 당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그들이 매력적이고 인기 있는 개인, 네트워킹은 자연스럽게 기업가에게 온다. 이러한 자질로 인해 기업가의 성격은 거의 모든 사람과 쉽게 어울릴 수 있습니다.

 

동시에, 기업가들이 동료를 무능하거나 더 나쁘고 게으른 것으로 본다면, 그들은 불확실한 용어로 알려주지 않았다. 정서적 감수성은 그들의 강점이 아닙니다. 기업가는 자신이 고통의 원인이 아닌 한 동료의 습관과 기분의 변화에 ​​매우 잘 따르고 잘 조정되어 있습니다.

기업가 관리자

 

관리 위치는 기업가들이 가장 유연성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가장 편안한 곳입니다. 규칙과 전통은 기업가 성격 유형의 사람들에게 귀찮습니다. “일이 항상 행해졌던 방식”이나 부하 직원들보다 주의를 기울일 수 있는 것보다 더 빨리 또는 더 잘 해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많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시도하고 싶습니다 '실험에 대한 편안함. 기업가는 실용적이며 최선을 다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중점을 둡니다.

 

이것은 혼란스러운 환경을 만들 수 있지만 기업가의 영감을 주는 컬트 컬트는 그러한 일을 처리하는 데 적합합니다. 기업가들은 현재의 삶을 즐깁니다. "고객 만족"과 같은 광범위하고 무형적인 미래의 성취보다는 기업가의 성격은 매일 일을 추적하는 작고 명확하며 측정 가능하며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며 항상 업무에 대해 진심으로 축하할 수 있습니다. 끝난. 기업가는 결승선을 주시하지만 단계적으로 이동합니다.

 

ESTP 결론

기업가만큼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성격 유형은 거의 없습니다. 현재에 즉흥적으로 집중하고 집중할 수있는 능력으로 잘 알려진 기업가는 탐험하고 경험할 흥미로운 새로운 것을 찾는 데 능숙합니다. 기업가의 창의성과 철저한 태도는 자신의 개인적 성장을 포함하여 많은 분야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기업가들은 실무에 중점을 두는 것이 자산보다 더 큰 책임이 있는 상황에서 쉽게 넘어질 수 있습니다. 파트너를 찾거나 유지하거나 경력 사다리에서 눈부신 높이에 도달하거나 미리 계획하는 것을 배우 든 기업가는 약한 특성과 추가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의식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지금까지 읽은 것은 기업가 성격 유형 인 복잡한 개념에 대한 소개 일뿐입니다. “와우, 너무 정확해서 조금 오싹하다” 또는 “마지막으로 누군가가 나를 이해합니다!” 당신은 심지어 "가장 가까운 사람들보다 저에 대해 더 잘 아는가?"라고 물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속임수가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이 이해했기 때문에 느꼈습니다. 우리는 기업가들이 어떻게 생각하고 그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데 필요한 것을 연구했습니다. 아니, 우리는 당신을 감시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직면하고 미래에 직면하게 될 많은 도전들은 다른 기업가들에 의해 극복되었습니다. 성공한 방법을 배우기만하면 됩니다.

그러 나이를 위해서는 계획, 개인 로드맵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모르는 경우 세계 최고의 자동차가 올바른 장소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기업가들이 특정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하는 경향이 있으며 그들의 주요 강점과 약점이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ESTP SNS 공감댓글

1) (좋아요 266, 대댓글 9개)

ESFP 생각없이 사는 푼수같지만 상처 잘 받고 사람들과 있을때는 기분업돼서 방방대지만 혼자 있을땐 급우울감 밀려오고 외로움 많이 탑니다. 우울증 잘 안 오지만 사람 좋아하던 ESFP가 사람한테 질리면 저처럼 우울증 걸려서 전혀 다른 사람처럼 살아요.그좋아하던 노래부르기랑 춤추러도 가기 싫고 며칠만 방콕하면 좀이 쑤시던 내가 한달 넘게 집밖을 안나가는게 더 편안하다고 느끼는 전혀 예전의 나같지 않은 나? 뇌가 바뀐듯한 느낌...ㅠㅠ

 

2) (좋아요 59, 대댓글 6)

지나가는 ESFP 뼈맞음 하나도 틀린거 없음 코로나때문에 집에 박혀있어서 조울증온것 같음 흥이 많은 ESFP 진짜 꿈은 음악분야지만 현실에 눈띄여서 공부하려고 하니깐 궁디 들썩거리고 음악하고싶다 이 생각 하루에 10번도 넘게 함 대학생 되서 하고싶을 일들도 다 음악임 무대서서 춤추면 하나도 안 떨리고 센터서면 폭발하는 성향임 책상에 앉아있거나 길 걷다가도 갑자기 노래 부르면서 춤본능 폭발. 새벽까지도 흥은 계속됨. 이런 흥부자가 공부하려니깐 촴... 근데 기분 진짜 휙휙바뀜 거실에서 엄청 즐겁고 행복해서 궁디 씰룩거리다가 방문 닫고 들어오면 급 우울해져서 너무 슬픔. 평소에 심할정도로 밝고 매일 웃고있어서 주변 사람들이 힘든거 없는 줄 암. 사실 맘속으로는 고민 진짜 많고 상처 엄청 잘 받고 혼자 고민하다가 혼자 울고 끝냄. 주변에 매일 웃고있는애 있으면 힘든 일 없냐고 하면서 잘해주길 바래

 

3) (좋아요 56, 대댓글 8개)

관심받고싶음 다른 사람들이 나를 대단하다고 생각해주면 좋겠음 평소에 스트레스 안 받는데 스트레스 받으면  기간동안 그냥 계속 기분이 안 좋고 심지어 신체적으로도 나타남 진짜 완전 무기력해지는 느낌 ㅇㅇ 흥 많음 맨날 노래부름 조용한 환경에서는 내 머릿속에서 항상 노래가 재생중임. 길가면서 춤 아는노래 나오면 그냥 길거리에서 춤춤 나 꾸미는건 흥미 없고 잘 못하는데 다른 사람 꾸며주고 하는거 좋아함. 열등감 있음 ㅇㅇ 목표 없지 않음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노력을 하면서도 현재를 힘들게 살지는 않는.. 즐기는.. 노력하더라도 행복하고 즐거운 상태여야함 내가 행복하지 않으면 무기력함에 빠져서 그냥 손 놓아버리게됨 실제로 어렸을때 연예인이 꿈이었음 실제로 할뻔도 했음 생각 많이 함 긍정적이지만 항상 해맑지만은 않음 현실을 파악하는 느낌 눈치 많이 봄 다른 사람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맨날 생각함 아닌거 아는데 내 친구가 뒤에서 날 까고있진 않을까 그렇게 망상도 함 혼자 있는것도 좋아함 혼밥 많이 하고 혼자 많이 싸돌아댕김 내가 좋아하는거 친구들한테 항상 말하고다님 그냥 톡방에 계속 사진보냄 싫은거 못하겠음 학교공부도 하다보면 재밌어서 할만한거지 책은 진짜 못 읽겠음 허당끼 많음 밖에서 돌아다니다가 외투 잃어버린적도 있고 주머니에 넣어ㅜ뒀던걸 어디갔지 ㅠㅠ 하면서 오랫동안 찾는적 많음 기분 안 좋으면 평소와 다르게 말이 없어지고 텐션이 급떨어진다고  할말 없어도 말함 나도 내가 좀 충동적인거 알아서 참을려고 노력함 장바구니에 옷 1년동안 보관한적 있음 돈 잘 아낌

 

4) (좋아요 542, 대댓글 16개)

estp 요약 시각적인 자극에 영향많이받음 경험으로 직접 느껴보는걸 좋아함 다른사람을 파악하는게 빠름 임기응변에 강함 "평범함" 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음(현실적)

 

5) (좋아요 65, 대댓글 5개)

Estp의 치명적인 단점은 영상에서 나왔듯이 거시적 안목이 제로에 가깝다는 점ㅋㅋ 진짜 숲을 못봐요.. 그냥 거침없이 불도저같은 스타일. 요거에 해당하는 estp는 얼른 고치셔야합니다. 만약 이 스타일을 유지하고 계신분들 뒤를 돌아보시면 주변사람이 아~무도 안남아있는거 제가 장담합니다. 가끔은 상대방도 생각하면서 배려해주고 절대로~ 뒷 일 생각안하고 무작정 저지르는 짓 하지마세요! 일 수습하느라 마음고생+시간 낭비를 경험하게 됩니다 ^^; 제가 세상살아가면서 가장 후회되는게 뒷일 생각안해고 저질렀던 과거일들.....수습한다고 마음고생 오질나게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 지금은 estp-fp 왔다갔다 거리면서 사람들 이해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6) (좋아요 13, 대댓글 3개)

교육학을 전공한 estp입니다. 교육학을 통해서 사람을 상대하는 방법을 공부하다보니 솔직히 타인의 감정을 깊이 이해하는건 지금도 잘 안되지만 타인에 대한 감정적 이해와 공감적 대화를 이론적으로(!) 할 수 있게 되었어요. 더불어 estp 특유의 현실적인 대안까지 제시하니 주변 사람들이 고민을 저에게 많이 털어놓더라구요. 솔직히 타인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귀찮긴한데ㅋㅋㅋ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미치는건  기분좋은 일이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