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롱의 트레이딩을 위한 공간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트코인 현재 7933k에 위치해있습니다.

 

10월 19일 비트코인 시세 전망 차트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18일 BAT Pattern의 PRZ를 테스트 한 후의 분석글입니다.

 

https://tailong.tistory.com/14

 

비트코인 시세 전망 차트분석 7800k에서 8400k이상으로!

10월 18일 18시 현재 비트코인이 7800k까지 하락하였습니다. https://tailong.tistory.com/13 비트코인 시세 전망 차트분석 <19.10.18> 안녕하세요. 비트코인 8090k에 진입하였습니다. 금일 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tailong.tistory.com

이 곳에서 횡보 후 올라가는 시나리오와,

다시 한 번 저점을 갱신하여 1시간봉 일반 상승다이버전스를 2연속 만들고 올라가는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횡보 후 바로 올라간다고 보지만, 저점을 갱신 후 다시 올라가는 시나리오도 염두하시고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Bullish Bat Pattern & Bearish Shark Pattern

 

위는 노란색 Bat Pattern의 PRZ 테스트 후 반등한 모습입니다.

상승한다면 TP1 부근의 하락추세선에서 1차 저항을 맞을 것으로 보이기에 50%물량을 해당지점에서 줄이는 것이 좋아보이며,

하락추세선을 돌파한다면 조금 추매를 하여 TP2에서 소량을 빼고 전부 익절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TP2까지 상승한다면 더한 상승을 바라며 Bearish Shark PRZ에서 숏을 대기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Bearish Shark의 0.886 (XA)가 커다란 상승채널링의 중심선이며 수평매물대 또한 많기에 여기서 저항이 심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공부하시어 본인이 대응가능한 매매를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차트분석은 참고용으로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