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롱의 트레이딩을 위한 공간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일 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지난번 올린 분석글의 매수 박쥐 패턴(Bullish Bat Pattern) PRZ를 모두 테스트하지 않았지만 반등이 나왔으며,

BC Projection을 테스트한 후 TP1에 도달하였습니다.

아래는 지난 분석입니다.

 

https://tailong.tistory.com/12

 

비트코인(암호화폐) 시세 전망 ; 16일 차트분석

안녕하세요. 16일 비트코인 급락하여 7990k에 가격을 형성 중에 있습니다. 현재 매수 박쥐 패턴(Bullish Bat Pattern)이 확인되었습니다. BAMM Trigger가 컨펌되어 PRZ까지 하락이 진행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1...

tailong.tistory.com

 

 

현재 가격구조상 파란색 박스를 쳐놓은 7980k~8040k의 눌림이 발생 후 우하향하는 하락채널링을 상승 돌파할 수 있어 보입니다.

 

XBTUSD, 1H, 19.10.18

 

 

지지받고 상승 돌파할 경우 TP2까지를 바라볼 수 있으며,

이 구간은 하락할 때 Bat Pattern의 B포인트이며 BAMM Trigger위치와 근접한 가격 구조물 구간이며, 이 곳에서는 어느 정도 물량을 판매한 후 일부 물량을 트레일링 스탑으로 홀딩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더 상승한다면 상승 채널링의 중심선(도트선)에서 저항을 맞을 것 같으며, 최대 8.9k 부근까지의 상승을 보고 있습니다.

TP2~채널링의 중심선부터는 해당 구간의 그림을 보고 다시 하락 반전할지 상승세가 지속될지 판단하여 올려드리겠습니다.

 

 

일목균형표 8.8k고점 후 13일째 변화일(24일)

 

일목균형표로 8.8k 이후 13일째 변화일이 10월 24일이니 이때까지의 상승을 기대할 수도 있어 보입니다.

 

다들 성투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