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롱의 트레이딩을 위한 공간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달한 초콜릿하면 생각나는 킨더초콜릿의 모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킨더초콜릿 모델의 이름은 조쉬 베이트슨(josh bateson)입니다.

현재 영국에서 모델일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어릴 때는 귀여운 소년이었는데, 아래의 사진을 보면 이제는 어엿한 남자로 성장하였네요.

 

▲킨더초콜릿 모델 조쉬 베이트슨 (출처 인스타그램)

 

 

초콜릿으로 눈을 가렸지만, 하관과 치아만 봐도 잘 성장한 것 같습니다.

다들 얼굴이 다 나온 사진이 궁금하시죠!

 

 

바로 아래에 그 사진이 있습니다!

 

 

▼ 조쉬 베이트슨 근황사진

 

▲킨더초콜릿 모델 조쉬 베이트슨 옆모습 (출처 인스타그램)

 

남자가봐도 반할 거 같은 잘생김이네요. 앞모습보다 옆모습이 더 잘생긴 것 같습니다..

눈썹이 엄청 짙고 코도 오똑하니 이목구비가 흠잡을 곳 없이 잘생겼네요.

 

조쉬 베이트슨의 인스타그램은 예전 사진들만 5장인가 있고 최근활동은 없더라구요.

아마 인스타그램 활동을 안하는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국내에서는 조쉬 베이트슨의 소년모습만 알고있는 분이 많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이름조차 모르는 분들도 많을거에요.

 

 

▲훈훈하게 잘 컸다! (출처 인스타그램)

정말 강렬한 느낌이 나지 않나요. 보고서 부담스러운 느낌이었지만 여자들이 보면 반할만한 얼굴이겠지요?

 

국내 포탈에서는 조쉬 베이트슨이 검색이 되지 않고 자료가 많이 없지만,

구글에서 josh bateson만 쳐도 관련 근황사진이 엄청 많이 나옵니다.

 

그 글의 대부분이 킨더초콜릿 사진과 함께 나온 것이긴 하지만요..

 

조쉬 베이트슨의 근황사진을 알아보았습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