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롱의 트레이딩을 위한 공간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변호사 주식강의 책을 구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변호사 주식강의 책을 추천해드리는데, 시중에 절판되어있어 구하기 어려우신 분들이 계신 것 같네요.

중고로 구할 시 3권 세트로 10만원이 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아래방법을 활용해서 복사 및 출력서비스를 이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저작권이 있는 책은 1/3까지만 복사가 된다고 하네요. 

1~3권을 1/3씩 세 번 나눠서 신청을 해야될 것으로 보입니다. 제본비용도 감안해서 주문해주세요. 

아래 방법 외에도 각 도서관별로 방법들이 많습니다. 

 

꼭 제본 전에 문의한 후 제본해주세요. 저도 인터넷에서 구하는 방법에 찾아본 것이고 실제론 해보진 않았네요.

 

https://www.nanet.go.kr/usermadang/etc/copyServiceView.do

 

우편복사

 

www.nanet.go.kr

▲위의 국회도서관 우편복사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우편복사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복사요금표

▲위는 각 사이즈별 복사요금표입니다. 복사된 문서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서 우편(택배) 서비스를 시행해준다고 하네요.

 

 

국회도서관 우편 복사 신청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
신청서 작성

▲바로 위에 있는 좌측 신청서 작성란을 클릭하면 신청서 작성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책 제목 검색

▲위와 같이 책 제목검색을 누르시면 국회도서관에 보유중인 책을 검색할 수 있으며, 찾고자 하는 책을 찾으시면 됩니다.

 

고변호사 주식강의 검색

▲'고변호사 주식강의'라고 검색시 위와 같이 1~3권을 찾을 수 있으며, 3권 모두 복사하지 않고 필요한 책만 복사할 수 있으니 선택해주세요. (1인당 최대 5권 신청 가능)

 

아래는 고변호사 주식강의 페이지 수 입니다. 

1권 310페이지

2권 353페이지

3권 416페이지

 

신청 주문서

▲위와 같이 신청 주문서에 신청 페이지와 출력하고자 하는 용지사이즈, 단면/양면, 컬러/흑백 등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우측상단에 +추가 버튼을 누르면 책을 추가할 수 있으니 1~3권까지 위에 적어놓은 페이지수 참고해서 선택해주세요.

 

스프링제본 가격

 

흑백,컬러 가격

▲위는 스프링제본과 흑백/컬러 가격입니다. 가격까지 선택을 했다면 그 아래 신청자 정보까지 입력해주시고 동의란 체크하신 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B5, A4 60원 기준

1권 18,600원 +제본비용

2권 21,180원 +제본비용

3권 24,960원 +제본비용

 

참고하시어 필요하신 분은 복사 제본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성투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