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롱의 트레이딩을 위한 공간

반응형

제 블로그의 컨텐츠는 저작권법에 따라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이 불가하며, 변형 및 2차 저작 역시 불가능합니다. 

저작권 위반사례가 확인되면 증거확보하고 있으니 혹시나 나는 걸리지 않을까? 하고 쉬이 여기지 마세요. 지켜보고 있습니다. 제 글은 공부용으로만 보고 복제, 변형, 재배포, 2차 저작 등을 하지 마세요. 

 

특히, 아래 그림과 같이 타임프레임별로 스토캐스틱과 RSI를 적용해서 위치시키고, 각 타임프레임별로 연계해서 사용하는 방법은 저작권 등록된 고유 방법이오니 이 방법에 대해서 사용하고 있는 곳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길 바랍니다.

(출처없이, 그리고 저에게 허락 없이 사용하는 경우는 불법복제 및 변형, 재배포에 해당합니다.)

 

2020.10.03 - [트레이딩 이야기/1) 기술적 분석 방법(차트공부)] - 4분할 차트를 활용한 매매(1분, 5분, 30분, 1일봉)

 

4분할 차트를 활용한 매매(1분, 5분, 30분, 1일봉)

제 블로그의 컨텐츠는 저작권법에 따라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이 불가하며, 변형 및 2차 저작 역시 불가능합니다. 저작권 위반사례가 확인되면 증거확보하고 있으니 혹시나 나는 걸리

tailong.tistory.com

위 포스팅과 유사하게 사용하는 곳을 보았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한 후 이후 제작된 자료의 경우 신고 바랍니다.

해당 방법은 제가 스스로 매매하고자 2020년 10월 3일 이전부터 사용해왔지만, 블로그에 2020년 10월 3일 최초 포스팅 하였으며, 2020년 11월 2일에 전자책으로 공표해서 배포하였습니다. 이후 유튜브, 블로그, 전자책 등에 사용되는 매매방법은 모두 제 블로그 혹은 제 전자책의 내용을 학습한 후 출처 및 허락없이 불법 복제, 재배포 및 짜집기, 2차저작 자료입니다. 이상하게도 제 블로그나 전자책으로 공부하신 분들 중 영리활동을 하려는 분들은 매매방법을 배운대로 사용함은  물론, 공부 방법과 추천서적 등을 제가 소개한 그대로 추천하면서도, 따로 영리활용(리딩, 유튜브, 블로그, 전자책)을 할 때는 저에 대한 언급을 하지 않습니다.

 

※ 저작권 관련 필수 인지 사항 ※

 

- 본 자료는 한국저작권위원회에 등록된 자료입니다.

 

이 전자책은 2020년 11월 02일 공표되어 한국저작권위원회에 등록된 자료로 해당일 이후에 동일, 유사한 기술적매매 방법(차트분석법, 매매하는 자세, 심리 등)을 제작 및 2차 창작, 배포하는 행위는 저작권 위반에 해당합니다. 구매 후 1페이지 저작권 관련 사항을 참고하세요. 또한 이 전자책의 내용으로 만들어진 것은 2차 저작물에 해당하니, 2차 저작물 저작권에 대해서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등록번호 : C-2021-031138 / C-2022-009018

등록 확인가능 사이트(한국저작권위원회)

https://www.cros.or.kr/psnsys/cmmn/infoPage.do?w2xPath=/ui/twc/sch/regInfSerc/regInfSercList.xml


 

▲4분할 매매법

 

위의 책은 RSI다이버전스, 이동평균선, 스토캐스틱과 이와 연관된 매매노하우가 적힌 전자책입니다.

초보에서 중수, 고수에 이르기까지 알아두면 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누구나 알고 있지만, 놓치고 있던 부분도 있을 것이라 생각되네요.

 

시세를 한 관점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여러 관점을 종합해서 본다는 측면에서 이 전자책은 읽는이에게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진입할 자리와 진입하지 말아야 할 자리에 대해 공부하고 싶다면 이 전자책을 추천드립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eroomshopping/products/6033244234

 

초보자를 위한 기술적분석 4분할 매매 : 타이롱

기술적분석 초보자에서 중급자, 고급자까지 공부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아래는 다른 노하우입니다.

 

하모닉 패턴

https://smartstore.naver.com/eroomshopping/products/9118465168

 

하모닉 패턴, 트레이딩 업그레이드 : 타이롱

[타이롱] 타이롱의 스토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엘리어트 파동이론

https://smartstore.naver.com/eroomshopping/products/9118473673

 

타이롱의 엘리어트 파동이론, 차트 이정표 : 타이롱

[타이롱] 타이롱의 스토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