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롱의 트레이딩을 위한 공간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콩 항셍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Hangseng, 1H

위의 차트는 홍콩항셍 1시간 봉 차트입니다.

Bearish Shark의 PRZ에 도달해 있습니다.

 

이 구간에서 저항을 맞은 후 하락한다면 TP1~TP2까지 하락할 수 있겠네요.

 

일반 하락 다이버전스

위 차트의 빨간색을 보면 일반 하락 다이버전스가 생성되어있습니다.

이것이 컨펌된 후 하락한다면 급락이 나올 수 있어 보이네요.

 

숏 포지션 진입하게 된다면, TP1에서 50% 물량을 줄인 후 트레일링 스탑으로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금일 크루드 오일 분석에서도, Bearish Cypher패턴이 식별되었습니다.

크루드 오일과 홍콩 항셍이 하모닉 패턴의 PRZ영역에 있으며, 일반 하락 다이버전스 컨펌 후 하락할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2019/11/03 - [해외선물 아이디어] - 크루드 오일 시세 전망 차트분석 <19.11.03. 21:40>

 

크루드오일 시세 전망 차트분석 <19.11.03. 21:40>

안녕하세요. 크루드오일이 많이 상승했네요. 11월 04일 개장 후 크루드오일은 위로 슈팅 후, 지속적 하락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위의 그림처럼 매도 사이퍼 패턴(Bearish Cypher Pattern)이 식별되었습니다. 장..

tailong.tistory.com

이것은 금일 올린 크루드오일 분석입니다. 참고하시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골드 차트는 현재 삼각수렴 중이지만, 살짝 눌린 후 상승을 보고 있습니다.

 

홍콩 항셍, 크루드 오일의 하락 <-> 안전자산 골드의 상승으로 디커플링이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차주 해외선물 움직임이 재미있을 것 같네요.

 

※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차트분석은 투자에 참고용으로 활용 바랍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