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롱의 트레이딩을 위한 공간

반응형

안녕하세요. 16일 비트코인 급락하여 7990k에 가격을 형성 중에 있습니다.

 

현재 매수 박쥐 패턴(Bullish Bat Pattern)이 확인되었습니다.

BAMM Trigger가 컨펌되어 PRZ까지 하락이 진행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매수 박쥐 패턴(Bullish Bat Pattern)



1. PRZ 테스트가 끝나는 지점이 상승 채널링의 하단부분일 것으로 보여지며,
2. 그림처럼 하락하는 경우 1시간봉에서 일반 상승다이버전스 컨펌될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3. 초록색 선의 히든 상승다이버전스는 1시간봉이 여기서 마감될 경우 컨펌됩니다.
4. 일목균형표 시간론에 따라 7.6k의 저점에서부터 2절(17일)이 되는 시점이 17일입니다.
5. 빨간색으로 된 폴링웻지(Falling Wedge)가 진행 중입니다.
6. 1일 봉 스토캐스틱 533이 바닥에 근접해 있으며, 17일에 골든 크로스가 나올 것 같습니다.
7. 7.8~7.9k대에서 오늘, 내일 횡보한다면 1시간, 4시간봉 스토캐스틱도 호전됩니다.
8. 파란색 동그라미를 친 거래량이 줄고있습니다.




채널하단과 PRZ 테스트를 7860k~7880k에서 마치고 반등한다면 단기 반등을 꾀할 수 있습니다.


신규 매수 진입자들은 PRZ 및 채널 하단에서 롱 매수 후, 채널 하단이 깨지는 부근에서 손절하는 것이 좋아보이며,
기존 매수 진입자들은 또한 신규 매수진입자의 손절라인에 손절을 권하며,
기존 매도 진입자들은 해당 구간에서 일부 물량을 청산 후, 가격이 하락돌파할 경우 홀딩/하락돌파하지 못하고 반등 시 남은 물량의 일부를 팔고 반등 후 하락시 재매집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7860k~7880k가격대에서 윗 꼬리를 강하게 말며 상승한다면, TP2인 8240k부근까지는 반등할 수 있어보입니다.

(피보나치 0.5구간~TP2까지는 상승으로 보고있으며, 추후 상승은 그때 그림을 봐야 함)

여기에서 추세가 완전히 상방으로 전환됐다고는 보지 않으며, 반등 후 다시 하락하여 5600k까지 하락할 것으로 보고있습니다. 

 





#일목균형표 변화일에 대한 추가 자료입니다.

 

7.6K 저점 이후 2절(17일)인 10월 17일

 

 

※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