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롱의 트레이딩을 위한 공간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일 비트코인 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8249 현재, 상승 채널링이 하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8.8k부터 이어오던 하락 추세선에 저항 맞고 떨어지는 모습이며,

 

XBTUSD, 1H, 하락상승추세선 저항

그림을 보시면 정확히 하락추세선을 닿고 떨어지고 있습니다.

 

 

확대한 그림과 같이 상승 추세선을 하향 돌파가 임박해있습니다. 파란색 화살표처럼 상승추세선을 하향 돌파하게 된다면 ABC 조정으로 주황색 D의 위치까지 떨어질 것이며, 약 반등하여 E파 상승 후 5.5k로 가는 하락이 시작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현재 8300대를 찍고 15분 봉 이하 일반 하락 다이버전스도 재차 생성되었네요.

 

XBTUSD, 1H, 삼각수렴 E파 후 하락.

이렇게 된다면, 지옥의 하락이 시작될 것 같네요... 현재 저는 숏포지션을 모아가고 있습니다.

 

 

XBTUSD, 4H, 엘리엇웨이브 큰 그림

위의 그림은 바닥까지의 큰 시나리오입니다. 지금의 삼각수렴이 C파의 b파 삼각수렴이며, 이후 C파의 c파가 5파로 나오면서 급격한 시장 붕괴가 일어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5.5k 부근을 잠재적 저점으로 보고 있으며, 이 부근에서 상승에 대한 그림들이 나온다면 최소 20k 이상을. 많게는 30~40k 이상까지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아무튼 지금의 자리에 대해 대응 잘하시어 손실 없는 수익 가져가시길 바라겠습니다.

 

2019/10/22 - [비트코인(암호화폐) 아이디어] - 비트코인 시세 전만 차트분석 <19.10.22. 02:43>

 

비트코인 시세 전만 차트분석 <19.10.22. 02:43>

안녕하세요. 비트코인이 현재 하락 중에 있습니다. 예상한 8400 부근까지 오지 않았지만, 1시간 봉 이하 빨간색 일반 하락 다이버전스가 나오며 하락이 나오네요. 이는 1시간봉 파란색 히든 하락 다이버전스도 적..

tailong.tistory.com

이전 분석글 참고 바랍니다.

 

※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분석은 투자에 참고용으로 활용 바랍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